Friday, October 7, 2022

Latest Posts

차량용 방향제 순위 명품 추천 만들기 최신정보 2022

차량용 방향제 사용법

차안에서 불쾌한 냄새가 나거나, 흡연을 하는 경우, 차 안에서 음식을 섭취하게 되면 환기를 해도 불쾌한 냄새가 남아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때 차량용 방향제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차량용 방향제는 종류 또한 다양하여 차량용 방향제를 고르실 때에 어려움을 겪으시는 분들도 계시리라 생각이 됩니다. 차량용 방향제는 크게 젤리형, 액체형(디퓨저), 석고형, 통풍구 부착형, 포푸리형 이 있습니다.

젤리형 방향제는 고체형으로 흔들리는 차 안에서 쏟아질 위험 없이 사용하기 편하여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방향제 입니다. 비교적 향도 오랜시간 지속되어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액체형 방향제는 심지를 통해 향기가 퍼지는 디퓨저형식으로 향기가 강하게 퍼져 선호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진한 향기로 두통을 호소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액체형 방향제를 구입하실 때에는 가정용이 아닌 차량용을 구입하셔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석고형 방향제는 에센셜 오일과 석고를 섞어 만든 방향제로 선물용으로 추천드립니다. 석고형 방향제는 보통 천연재료를 사용하여 만들고, 향기가 은은하게 퍼지고 지속력도 좋다고 합니다. 통풍구 부착형 방향제는 요즘 다양한 캐릭터상품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통풍구에 부착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향기가 빠르게 퍼지고,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아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또한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이 많아 선물용으로도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그러나 크기가 작은 경우가 많아 향을 오래 지속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포푸리형 방향제는 여러 다양한 자연재료로 부터 향을 추출하거나 과일, 꽃 등을 말려서 은은한 향을 만들어낸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린아이가 있다거나 후각이 예민한 분들에게는 추천드립니다. 그러나 다른 방향제에 비해 향기가 오래 지속되지 않는다는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차량용 방향제를 사용하는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차량용 방향제 마다 다르겠지만 액체형과 포푸리형 방향제, 석고형을 제외하면 대부분은 통풍구 부착형으로 방향제가 나오기 때문에 쉽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액체형은 평평한 곳에 두고 사용하시면 되고, 석고형이나 포푸리형은 망에 넣어 거울에 걸어 사용하시거나 통풍구에 걸어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외의 차량용 방향제는 제품마다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차량용 방향제는 기본적으로 뒷면에 작은 플라스틱의 클립이 있습니다. 이 클립을 통풍구의 레일에 끼워 고정하여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레일이 아닌 레일과 레일사이에 끼워서도 사용이 가능하니 흔들림 없이 끼워서 고정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차량용 방향제 추천

차량용 방향제 만들기

천연재료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차량용 방향제를 만들어서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이 늘었습니다. 인터넷에 검색만 해보셔도 직접만들 수 있는 차량용 디퓨저나 석고형 방향제의 재료를 구입하여서 어렵지 않게 천연방향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직접만든 차량용 방향제는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입니다. 또한 말린과일의 껍질이나 꽃 등을 망에넣어 차량용 방향제로 만들수도 있습니다. 

우선 차량용 방향제 만들기에 앞서 재료를 구입하셔야 하는데요 재료는 방산시장에 가시면 직접 향을 맡아보고, 원하시는 디자인의 몰드도 구입이 가능합니다. 직접방문이 어려우신 분들은 인터넷에 차량용 방향제 만들기 DIY세트를 구입하시면 됩니다. 차량용 방향제 만들기는 석고방향제, 천연 차량용디퓨저를 어렵지 않게 만드실 수 있습니다.

차량용 방향제 순위

차량용 방향제 추천

차량용 방향제를 사용하는 목적은 디자인이 있는 방향제를 사용하여 차 내부를 꾸미기도 하겠지만 불쾌한 냄새를 없애고 향기나게 하기 위하여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차에서 악취가나 방향제를 사용하신다면 악취를 제거하기 위해 일반 방향제를 사용하신다면 좋은 향기로 불쾌한 냄새를 덮는 식이라 시간이 지나면 향기와 악취가 섞여 더 심한 악취를 만들어 두통을 유발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반 방향제가 아닌 냄새의 근원까지 없앨 수 있는 방향소취제를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방향소취제는 냄새로 향을 가기는 것이 아닌 천연소취제를 배합하여 만들기 때문에 냄새입자를 화학적 결합에 의해 근본적으로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고 차 내부의 공기를 건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여름철 에어컨을 사용하시고 에어컨 필터가 잘 마르지 않으면 곰팡이가 생겨 방향제를 사용하더라도 곰팡이 냄새가 섞여 불쾌한 냄새를 만들어 내기도 합니다. 그럴때는 자동차 수리하는 곳을 방문하셔서 주기적으로 에어컨 필터를 교체해 주시는 것이 호흡기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추천드리고자하는 파량용 방향제는 페브리즈에서 나온 다우니향 2.2ml 1세트입니다. 가겨도 1만원대이고 2개가 있기때문에 굉장히 저렴하게 구매하실수있습니다. 또다른 1만원대의 저렴한 디퓨저는 지오바니에서 나온 차량용 150ML 2개 세트입니다. 블랙체리 향이고 현재 쿠팡에서 판매중입니다. 

차량용 방향제 만들기

Latest Posts

Don't Miss